를 위한 경영저널 DBR(동 > 조류충돌모니터링 참여

조류충돌방지협회 홈페이지에 방문하신것을 환영합니다

조류충돌모니터링 참여
참여

방음벽이나, 투명 유리창에 부딪혀 죽은 야생조류 유리창 충돌기록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생물이름 : 를 위한 경영저널 DBR(동

비즈니스 리더를 위한 경영저널 DBR(동아비즈니스리뷰) 2025년 8월 2호(423호)의 주요 기사를 소개합니다.


‘독자생태계’ 中 AI 굴기 인공지능(AI)을 둘러싼 글로벌 경쟁에서 중국은 이제 단순한 기술 추격자가 아니다.


산업 전반의 AI 도입과생태계구축에 독자.


박석회(오른쪽) 에코프로씨엔지 대표와 이경민 SK온 사업개발실장이 배터리 순환생태계업무협약을 맺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코프로 제공> 박석회(오른쪽) 에코프로씨엔지 대표와 이경민 SK온 사업개발실장이 배터리 순환생태계업무협약을 맺은 뒤 기념.


"일단 한국 진출하는 해외 자율주행 업체의 데이터 운용 방식을 면밀히 살펴봐야죠.


우리 데이터만 다 뺏기고생태계가 무너지는 일은 없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 이재관 한국자동차연구원 AI·자율주행소장은 아시아경제와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벤트 프로그램, 영상·전시 프로그램, 체험 프로그램, 놀이 프로그램으로 나눠 다채롭게 펼쳐졌다.


특별프로그램인 '5cm 안의생태계, 조수웅덩이'는 해양생물을 직접 관찰하고생태계의 가치를 배우는 프로그램으로 조기 마감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고 프로그램.


남해군 설리마을 해녀들이 지난 7월 개장한 '쏠비치 남해' 리조트 공사로 해양생태계가 파괴됐다며 어장 복원과 보상을 요구하고 있다.


브레인시티 앤네이처 미래도


해녀와 리조트 간 갈등이 지속되며 관광객 유치,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했던 리조트 운영에 적신호가 켜지고 있다.


AI 스타트업 대표의 메시지다.


투자금 100억원을 유치했지만, 정작 그가 토로한 것은 외로움이었다.


이것이 글로벌 8위 스타트업생태계의 민낯이다.


우리나라는 지식축적과 펀딩 부문에서 만점을 받으며 화려한 성과표를 받아 들었다.


에코프로씨엔지 대표(오른쪽)와 이경민 SK온 사업개발실장(왼쪽)이 지난 22일 서울 서초구 에코프로 서울사무소에서 배터리 순환생태계업무협약을 맺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코프로 제공 박석회 에코프로씨엔지 대표(오른쪽)와 이경민 SK온 사업.


에코프로씨엔지 대표(오른쪽)와 이경민 SK온 사업개발실장(왼쪽)이 22일 서울 서초구 에코프로 서울사무소에서 배터리 순환생태계업무협약을 맺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코프로와 SK온이 배터리 순환생태계조성에 나선다.


에코프로는 지난 22일 에코프로.


박석회(오른쪽) 에코프로씨엔지 대표와 이경민 SK온 사업개발실장이 22일 서울 서초구 에코프로 서울사무소에서 배터리 순환생태계업무협약을 맺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코프로 [서울경제] 에코프로(086520)와 SK온이 배터리 순환생태계조성에.


이 펀드는 과기특성화대학이 주도해 지역 자본과 공공 재원을 결합한 사례로, 울산을 중심으로 한 딥테크 창업생태계조성 출발점이 됐다.


펀드는 정부 모태펀드 60억 원과 지역 기관·기업 출자금 60억 원으로 구성됐다.


유니스트기술지주는 모태펀드.

페이지 정보

등록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등록일 25-08-25 10:00

후원하기